공지사항

Provides a cyber security solution

NOTICE 라바웨이브 김준엽 대표이사 JOB& 인터뷰

페이지 정보

조회 4,907회 작성일 20-11-06 12:37

본문



2020 10 14라바웨이브 김준엽 대표이사 인터뷰가 네이버 JOB& 메인에 실렸습니다.

 

<2010 일본 사이트에 태극기 걸었던 10 해커는 현재…> 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이번 인터뷰에서 라바웨이브 대표이사는 

10 화이트 해커 시절의 활동부터 라바웨이브의 창립 계기향후 목표와 기업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10대부터 화이트 해커로 활동해 왔던 일화가 가장 먼저 소개되었습니다.

 

초등학생 때의 학교 홈페이지가 외부 공격으로 인해 마비된 것을 보고 이를 해결하겠다고 결심을  이후로 화이트 해커의 길을 걷게 되었다는 이야기부터 

2010 · 네티즌 사이에서 벌어진 인터넷 해킹 대결이었던 경인대첩에서의 활약범죄자 검거수사 지원 자문에 대한 내용까지 라바웨이브 대표이사가 되기 이전까지의 행보가 간단히 소개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과거 화이트 해커 시절이 아닌  기업의 대표이사로서의 현재 모습에 대해서도 조명이 되었습니다.

 

라바웨이브의 창업 계기에 대해 ‘2014 초기몸캠피싱 피해 사례가 급증하면서 처음에는 무료로 피해 지원을 시작하였으나 계속해서 늘어나는 피해 사례로 인해 

밤을 새워가며 대응을 해도 도저히 혼자서 감당하기가 어려워 인력을 채용하고 라바웨이브를 창업했다 설명한 라바웨이브 대표이사는

국제적으로 사이버 범죄가 근절되는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라바웨이브에 대해  알려진 내용과 처음 공개되는 내용이 골고루 전달이 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인터뷰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9691095&memberNo=27908841

전화상담 블로그 실시간
채팅
맨 위